THE SMART TRICK OF 호치민풀빌라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호치민풀빌라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호치민풀빌라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모래 자연지형을 살려 적절한 업 다운이 있는 코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베트남에서는 드물게도 새벽까지 영업하는 업소로 유명하며 클래식한 스타일과 현대적인 조명이 조화를 이루며 멋진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그린피에 캐디와 카트 피가 포함되어있으며 캐디 팁은 불포함되어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또한 황제 투어는 패키지 여행 상품이라고 해서 반드시 미리 정해진 대로만 움직여야 하는 것이 아니라, 이용객이 원하는 코스를 직접 선택함으로써 얼마든지 구성을 바꿀 수 있으므로, 사실상 자유 여행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에이전시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황제 투어의 구성은 보통 붐붐 마사지와 가라오케, 에코걸 등이 균등하게 분배되어 있지만, 여기에 자신이 원하는 특정 유흥의 비중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개개인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보통은 소정의 예약금을 입금하는 것만으로 진행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황제 투어 옵션을 원하시면 추가 가능하시고 관광 옵션과 풀파티 등 밤문화 투어까지 모두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숙소는 호텔, 레지던트 아파트, 풀빌라, 팬트하우스, 전원주택 등 다양하게 고르실 수 있습니다.

▶그룹좌석 기준으로 그룹좌석불가시 개별항공권 이용으로 항공 추가요금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담당자에게 사전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대표자 : 이원철

새로 개장한지가 얼마 안되어서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는 양호합니다 아직 나무가 적어서 그늘이 많이 부족하지만 기다릴 필요 없이 일행들과 골프치기는 좋습니다.

베트남은 매력적인 관광지로 인기가 높은 나라이기도 합니다. 골프와 유흥을 충분히 즐겼다면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있는 베트남 관광도 꼭 즐겨보는 것이 좋습니다.

다낭의 경우 특히 영업시간이 여유가 있어서 낮 부터 늦은 밤까지 언제든 원하시는 때에 잠시만 시간을 낼 수 있다면 충분히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으며 다낭 황제투어 가격 중에서 가장 저렴한 부분으로 마음껏 즐기시더라도 부담이 없어 더욱 좋습니다.

베트남 다낭골프여행을 준비중이시면 편안한 허실장에게 네이버 톡톡하세요!

베트남 밤문화 대표하는 지역 다낭,나트랑(나짱) 을 필두로 남성분들, 또는 골프여행객들을 위주로 제가 직접 이용해봄으로써 여러분들에게 추천 호치민마사지 그리고 각종 리얼생생 경험담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곳 입니다.

또한 베트남 최대 경제 도시인 호치민의 도시적인 분위기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